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마음, 손가는대로 찍은 사진 #하와이 본문

사진이야기/풍경

마음, 손가는대로 찍은 사진 #하와이

Viance 2018. 9. 4. 23:14

2018.1 어느날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와이키키 해변에서 건진 사진 한장


 사진을 잘찍지는 못하지만 찍는건 참 좋아합니다. 어떻게하면 좋은 사진, 멋있는 사진,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하면서 사진을 찍는데 가끔은 정말 의도치 않게 찍은 사진이 마음에 쏙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진을찍는 저도, 그리고 찍히는 사람도 아무런 의도없이 찍고 찍힌 이 한장의 사진이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매우 마음에 드는 한 컷입니다. 물론 장소도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이다보니 예쁘게 나왔을 수 있겠지만요 : D


 회사, 일, 사람들에 치이고 지친 오늘 같은 날이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위해서 노력하지만 마무리는 결국 좋은 사진을 보면서 그때 당시를 회상하게 됩니다. 가만히 사진을 응시하고 그때를 떠올리면 바닷바람, 따듯한 공기, 시원한 파도소리,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사람들이 떠오르면서 나도 모르게 웃음짓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 하얀 모래들 그리고 모델이 입은 빨간색 원피스가 대비를 이루면서 따듯하면서도 쨍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막 비행기에서 내려서 호텔에 짐을 푸르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온 와이키키 해변에서 여유롭게 거닐던 모습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지금봐도 제가 어떻게 이런 사진을 우연히 찍게 되었는지 신기하네요. 전문가 분들과는 다르게 1000장 찍으면 한장 나올까 말까한 사진입니다. 


 혹시라도 지나가다 제 블로그에 들러서 이 사진을 보는 분들께도 그 때의 여유로움과 따사로움이 전달이 되어 오늘 하루를 정리하는데 심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치열했던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혼자 훌쩍 떠날 즐겁고 설레이는 여행을 생각하며 하루 하루 힘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