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세계 건축가들이 뽑은 멋있는 호텔,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 후기 본문

뀩뀩이의 중국 주부 생활기/뀨뀩이의 중국 관찰

세계 건축가들이 뽑은 멋있는 호텔,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 후기

Viance 2019. 3. 5. 17:08
  어학원 개학을 앞두고 최후의 휴가를 즐기기 위해 후저우로 온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북경에서 기차로 약 4시간, 항주나 소주에서 가면 훨씬 가깝고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후저우를 유명하게 만든 랜드마크가 바로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예요.

 (출처: 바이두)

  호텔 넘 멋있죠?! 마치 달과 같이 생겼다해서 문 리조트라고도 부르더라고요. 호수에 비친 모습이 달의 잔상 같아요^^
  겨울의 끝자락에서 어디를 여행하면 좋을까하다가 아래 기사들을 보고 저 호텔에 가기로 했어요^^
세계 건축가들이 놀란 초현대식 건물
전세계 특이한 호텔 TOP13

  이제 본격 내부 모습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최후의 휴가(?)인 만큼 출혈을 좀 감행해서 스위트룸에 묵었어요ㅋㅋ

1. 거실

  흑 ㅠ 원래 장쑤성에서 가장 큰 호수인 태호로 둘러싸여 있어 뷰가 끝내주게 좋다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밖이 부옇네요ㅠ 날씨 좋을 때는 바다같은 호수로 기가 막힌 뷰를 보여준다 하니 저 사진만 보시고 뷰가 별로네 하시면 안돼요 ㅋㅋ

2. 침실

  침대 반대편에 작은 소파와 티비가 있는데 못 찍었네요^^; 비록 비가 왔지만 침실 발코니에서 찍은 태호예요. 살짝 연무가 끼어서 이 풍경도 나쁘지 않았어요^^
  최신식 장비를 갖추고 있는 호텔이라 침대 옆 아이패드로 커텐, 조명, 온도 등을 조절해요.

3. 욕실

  욕조 옆에 버튼이 있어서 커튼을 올리면 태호를 내려다보며 반신욕을 할 수 있어요. 세면대는 총 2개이고 물에 석회가 많은 중국이라 정수기도 함께 세면대에 있어요. 어메너티는 모두 록씨땅 제품입니다^^

4.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오후 2시-5시 애프터눈 티 제공하고 5-8시까지는 해피아워가 있어요. 보통 다른 호텔은 본인이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는 시스템인데 여긴 주문하면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라 좋기도 한데 전 그냥 제 맘대로 가져다 먹는게 마음이 편해요^^;

5. 헬스장

  사우나, 수영장이랑 같이 있어 함께 사용하기 용이해요. 사우나랑 수영장 사진은 못 찍었지만 실내/실외 수영장 모두 크고 괜찮아요. 숙박객들은 좋은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 호텔 내 사우나는 사람이 없고 시설도 작은 편이었어요. 저도 온천 이용하느라 여기 사우나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6. 조식

  너무 넓고 음식이 많아서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 되네요 ㅠ 메뉴는 정말 많았어요. 따뜻한 지역이다보니 과일이 참 많았어요. 사탕수수까지 있어요 ㅎㅎ 특히, 빵 종류가 기가막히게 많으니 빵 덕후들은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전 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즉석에서 면을 골라 조리해주는 코너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건 온천하며 찍은 리조트 모습이예요. 온천하며 시시각각 색이 바뀌는 호텔의 모습을 바라보는게 참 좋았어요♡ 지금 제가 저 곳에 있었다는게 벌써 꿈만 같네요 ㅠ
  후저우에 온천 여행 가신다면 이 지역의 랜드마크인 쉐라톤 후저우 한 스프링 리조트에 꼭 묶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