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중국 후저우 맛집 피스트(Feast) 본문

뀩뀩이의 중국 주부 생활기/뀨뀩이의 중국 관찰

중국 후저우 맛집 피스트(Feast)

Viance 2019. 3. 11. 21:06
  며칠 전, 바다같은 호수인 태호와 온천으로 유명한 후저우로 놀러갔을 때 방문했던 해산물 뷔페 피스트를 소개합니다!
  피스트는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 일 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태호를 끼고 있어 멋진 풍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이죠.

  들어가는 입구예요. 눈부신 천장 장식과 크리스탈 피아노가 맞아주네요. 우리 여자들은 또 분위기가 중요하잖아요^^ 이런 고급진 분위기라 가격이 센 편이지만 후저우 여행의 마지막 날 연인이나 가족들과 근사하게 분위기 내기 너무나 좋아요!

  해산물 뷔페라 해산물이 정말 많아요. 꼭 드셔야할 것은 태호강에서 잡은 게요리예요. 물론 게 뿐만 아니라 각종 조개류, 갑각류로 넘치는데 코너가 많아 다 찍질 못 했네요ㅠ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토요일 저녁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는 대신 랍스타가 추가된다고 하네요.(가격 및 할인 정보는 마지막에 공개!)

  북경오리도 있고요. 육류도 즉석에서 구워주는 소고기 스테이크에서부터 훈연한 양고기, 다양하게 조리된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모두 있어요.

  여긴 훠궈 코너예요. 테이블에 앉으면 훠궈 먹을거냐고 물어보고 먹을거라고 하면 작은 냄비에 탕 넣어서 테이블 한 쪽에서 끓여줘요. 먹고 싶은 것 골라 담아서 자유롭게 훠궈도 먹을 수 있어요.

  물론 밥, 과일, 디저트까지 코너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절대 다 못 먹어봐요 ㅠ 그냥 선택적으로 먹을 수밖에요 ㅠ 이럴 때 뱃 속에 더 많이 안 들어가는게 아쉽다니까요 ㅎㅎ

  전 배 터지게 먹고 마지막에 아이스크림과 모찌모찌한 케이크까지 먹고 나왔어요.

*가격: 평일, 일요일 380원/토요일480원

  마지막으로 저렴하게 드시는 팁 알려드릴게요!!
  1. 따종디엔핑이라는 우리나라 위메프같은 어플이 있어요. 이 어플 깔고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평일 290원/토요일390원에 드실 수 있어요.
  2.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 투숙객 할인이 있어요. 쉐라톤 VIP 멤버이면 평일 280원/토요일380원 정도에 드실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우리나라 서울에 모 랍스타 뷔페가 약 10만원 정도인 걸로 알고있어요. 여긴 랍스타가 나오는 토요일에 방문해도 그 가격보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후저우가 가시게 되면 나를 위한 근사한 한 끼 즐겨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