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너의 이름은 배경지 일본 스와 호수 본문

사진이야기/풍경

너의 이름은 배경지 일본 스와 호수

Viance 2018. 9. 19. 22:05

스와호의 낮 풍경스와호수의 낮풍경은 눈이 부시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2016년 일본에서 대 히트를 기록하고 우리나라에서도 370만명 관객을 동원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君の名は)의 배경지중에 하나인 스와시(諏訪市)에 위치한 스와호수(諏訪湖) 입니다. 


 물론 일본에서는 이토모리라는 이름의 가상의 도시로 그려지는 곳이고, 이토모리는 스와시 이외에 히다 후루카와(飛騨古川)라는 지역을 합쳐놓은 도시였기 때문에 정확하게 배경지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많은 너의 이름은 팬들이 스와시를 성지 순례 형식으로 들러보면서 유명해 진 곳입니다.


 저는 작년 가을(17년 10월)에 중부 여행을 하며 들렀었습니다. 사실 스와호수 외에는 볼게 없는 이곳이라 1박을 할 필요는 없었지만, 제 여행 여정이 조금 먼 거리를 다녀야 했기 때문에 부득이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덕분에 낮에도 한번 보고, 밤늦게 야경을 보러도 올수 있었습니다 : D


 저의 여행은 Slow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딘가 한군대를 찍고 바로 옮기는 여행보다는 한곳에서 시간을 들여서 차분히 그 지역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말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인 이 도시는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아서 사색하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여행지 입니다.


 만약 볼거리가 없는 여행지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잠깐 점찍듯이 들렸다 가시거나 애니메이션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패스하셔도 될 여행지입니다. 그래도 해발 700미터 정도에 있는 나가노현 최대 호수인 이곳은 들려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번 일본 중부 여행 일정 소개해 드릴때 좀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D


스와호의 야경호수 주변에 둘러져있는 빛들이 너무 이쁜 야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