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중국 카르스트 지형의 장엄함 중경 천생삼교(重庆,天生三桥) 본문

사진이야기/풍경

중국 카르스트 지형의 장엄함 중경 천생삼교(重庆,天生三桥)

Viance 2018. 9. 17. 23:01

천생삼교중국 총칭시 우롱현에 위치한 유네스코 자연/문화유산 등록지 국가 5A 관광지

이번에 간략하게 소개해드릴 곳은 중경, 우롱현에 위치한 천생삼교라는 카르스트 지형 사진입니다. 너무나도 장대하고 장엄한 규모를 사진으로 모두 담을 수 없어 아쉽지만 천생삼교라는 이름과 같이 하늘이 만든 다리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장소입니다.


 이곳은 카르스트 지형으로 이루어져서 융기와 침식이 이루어지며 거대한 동굴과 같은 다리가 만들어진 장소입니다. 또 그러한 지형이 하나가 아니라 3개씩이나 있는 지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탄성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중국 여행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들러본 곳이었어서 지금도 중국 여행하면 시간적 여유가 되는 분들께 꼭 한번들러보라고 말씀드리는 장소입니다.


 영화 좋아하시는 어떤분들은 눈에 익은 장소일수 있습니다. 이곳은 과거 중국 영화인 『황후화』에서 전투씬이 촬영되기도 했던 장소이며,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었던 영화인 『트랜스 포머 3』의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국가 5A급 관광지이며 유네스코 자연유산, 문화 관광유산으로도 지정되어 있는 이곳은 비록 중심 도시인 중경/총칭(重庆)에서 부터 차량으로 6시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곳이지만, 유명세를 타고 중국 관광객들 뿐만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끊임없이 찾는 곳입니다.


 자연의 웅잠함 앞에 한없이 작아지는 사람이라는 존재를 깨닫게 만들어주는 이곳은 이어폰을 귀에 꽂고 조용한 클래식 or 발라드 가요를 들으며 산책을 하면 힐링이 되는 느낌도 줍니다.  4년전에 들렀던 이곳이지만 중국에 가서 여유가 될 때 제일 먼저 찾아가야 될 곳 5손가락안에 드는 곳이기도 한 이곳에 대해서 다음 중경 여행 소개시에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이 만든 거대한 3개의 다리, 천생삼교,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