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중국 무인양품 쇼핑/무인양품 짝퉁 주의 본문

뀩뀩이의 중국 주부 생활기/뀨뀩이의 중국 관찰

중국 무인양품 쇼핑/무인양품 짝퉁 주의

Viance 2019. 2. 23. 14:57
  북경으로 이사를 하고 자질구레 필요한 생활용품을 구입하러 무인양품으로 갔다. 중국에서 무인양품을 따라한 버전인 저렴한 미니소를 가고 싶었는데 아직도 길에 혼자 나서기 힘든 쫄보이기에 가까운 무인양품으로 갔다 ㅎㅎ

  내가 간 곳은 진타이씨짜오 역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세무천계 쇼핑몰에 위치해 있다.
  우리나라와 다르게 한문으로 된 '무인양품'보다 '무지'라는 영어버전 이름을 더 크게 내새우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중국에서 무인양품을 베껴 그대로 따라하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머니투데이)

  자, 이게 바로 중국판 무인양품. 이름도 똑같이 무인양품인데 앞에 무자만 한문을 달리했다ㅋㅋ 분위기며 상품이며 아주 잘 베껴나서 저게 우리가 알고있는 무인양품인줄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한다. 이 정도면 무인양품 짝퉁인 미니소는 이름이라도 달리 했으니 신사인편^^;;

* 중국에서 무인양품 이용하실때 앞글자 한문을 잘 보세요! 원조는 영어로 무지를 더 크게 씀

  젤 궁금해하실 가격! 사람들이 중국에서 산다하면 거의 모든 제품이 저렴할 줄 아는데 그렇지 않다 ㅠ 무인양품도 중국에선 수입제품이라고요 ㅋㅋㅋ

  화장솜만 놓고봐도 한국 가격은 3천원, 중국 가격은 거의 4천원 정도. 네...중국와서 굳이 무인양품에서 쇼핑하는 저는 호구 인증 ㅠ 그래도 몇 가지는 한국보다 저렴한 것도 있어요! 아래에서 소개할게요^^

《오늘 쇼핑한 것》

1. 카펫 크리너
  찍찍이 헤드 39위안, 봉 29위안
  접착력 겁나 세서 꼭 패브릭 소파나 카펫 용으로만 사용해야 함! 마루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 훑으려다 찍찍이 쩍 달라 붙어서 자로 긁어내느라 고생했구요 ㅋㅋㅋ

  살 때 세트로 딸려 온 지지대에 꽂아놓으면 안 쓰러지고 잘 서 있어요. 막대 봉은 길이 조절 가능하나 전 귀찮으므로 길게 해 둔 채로 씁니다 ㅋㅋ

2. 발포 우레탄 비누 트레이
  가격 25위안~ 이건 한국에서보다 저렴하니까 추천!!

3. 스테인리스 비누 트레이
  전 싱크대 수세미 놔두는 용도로 써요. 가격은 40위안 ㅠ 가격 사악하다 ㅠ

4. 플라스틱 정리함
  잡다구리들 정리하려고 샀어요 개당 30위안

  돈을 써야 사는 나란 여자 ㅠ 오늘 쇼핑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