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북경 왕징 한인 치과 추천/덴티스타 치과 본문

뀩뀩이의 중국 주부 생활기/뀨뀩이의 중국 관찰

북경 왕징 한인 치과 추천/덴티스타 치과

Viance 2019. 4. 26. 21:42
  (지난 줄거리)학교를 빠지고 멋대로 떠난 상해 여행에서 어이없게 젤리를 먹다 어금니의 금이 빠지는 바람에 급 상해 현지 치과를 방문했었더랬죠. 그러나 그 사이에 변형이 왔는지 빠진 금이 본래 자리에 딱 맞질 않아 다시 떼워야 한다고 하여 치료를 받지 못 하고 방치해 둔 채 베이징으로 돌아왔어요 ㅠ
  사실 베이징 돌아와서도 다시 학교 생활을 하느라 바로 치과를 가진 못 했어요. 주변에 수소문하여 평이 괜찮은 곳을 추천받아 다녀왔는데 저 또한 만족!!

  상호명: 덴티스타
  위치: 왕징 소호 T2 건물 1층
  주소: Wangjing SOHO, WangJing, Chaoyang Qu, Beijing

  왕징의 대표적인 건물이 소호라 베이징 사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겁니다. 관광객분들도 한 번쯤 보셨을 수 있어요. 조약돌 박아놓은 것처럼 생긴 건물...ㅋㅋ 검색해 보시면 제 말의 의미를 이해하실  거예요  ㅎㅎ (저작권 문제로 사진을 못 퍼왔습니다;;)

  치과를 마주하고 섰을 때 왼쪽 뷰는 이렇고

  오른쪽 뷰는  이렇습니다!
  이래도 못 찾아요??ㅋㅋ 가장 큰 조약돌이 t1 건물이고 그 옆에 건물이 t2 건물이예요~ 조약돌들의 중심인 중앙 광장쪽 말고 건물 뒤편에 있습니다^^ 전 건물을 빙~한 바퀴 돌았어요 ㅠ

  덴티스타의 최고 장점! 의사쌤 간호사쌤 모두 한인 ㅠ 상해에서 갑작스레 간 병원도 한인 치과라 해서 갔는데 간호사분은 중국분이라 소통불가 ㅠ 입구에서 당황 당황 ㅠ
  그런데 여긴 간호사 분도 한인분이라 넘나 안심 ㅠ 제 아픈 부분을 자세히 설명하고 안내받을 수 있어 일단 심리적으로 안심이예요!

  간단히 커피나 티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으나 치과만 오면 떨려서...ㅎㅎ
  잠시 기다리니 의사쌤이 오셔서 친절하게 이야기 다 들어주시고 상담도 해주셨어요^^
  외국에서 첫 진료라 가격이 너무 비쌀까봐 걱정했는데 상해에서 상담 받았던 가격보다 저렴했어요!

  내부도 이렇게 깔끔해요^^
  한국 치과는 대기 시간도 길고 의사쌤 짧게 만나고 간단한 치료는 위생사분들이 해주시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의사쌤이 직접 해주시고 치료 끝나고서도 나오셔서 혹시나 불편하면 다시 오라고 한 번 더 신경써주셔서 감동♡
  제가 유학생 보험을 들고 와서 보험처리할 거라고 하니 알아서 척척 필요 서류도 챙겨주셨어요^^
  우리 아파도 치료는 제대로 받자고요! 한인치과 덴티스타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