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H 부부의 세상 이야기

베이징 금융지구 일식 맛집 사쿠라 본문

뀩뀩이의 중국 주부 생활기/뀨뀩이의 중국 관찰

베이징 금융지구 일식 맛집 사쿠라

Viance 2019. 4. 14. 20:04
  베이징 진타오시자오역의 금융지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일식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신기한 건물이죠? 베이징 금융지구에 멋진 건물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cctv 건물입니다.
  업무로도 이 곳에 많이 오시지만 주변에 호텔들이 있어 이 부근에서 식사를 하실 분득에게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일식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WFC 건물 2층에 위치한 일식집 '사쿠라' 내부입니다. 런치가 가성비가 좋다해서 한창 점심시간이 지나간 후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들이 다 빠져나가 고 없네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젓가락 포장이 예뻐요^^ 귀한 대접받는 느낌이라 전 이런거 하나가 감동이더라고요 ㅎㅎ

  내어주는 진한 녹차를 마시면 런치 메뉴를 공부해볼까요?^^

  금액대는 80원~150원대까지로 이뤄져 있습니다. 보통 한화로 약 14000원~25000원 안팎으로 이루어져 있고 에피타이저와 후식까지 포함한 금액이라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110원짜리 사시미 덮밥, 뀨는 100원짜리 소고기김치나베를 주문했습니다.
  런치는 기본적으로 아래 4가지가 에피타이저 겸 사이드 메뉴로 제공됩니다.

  닭고기와 버섯으로 우려내고 간장으로 간을 맞춘 차입니다. 저 이거 엄청 좋아해요ㅋㅋ마치 한국에서 소고기 수육집에 가면 식전에 주는 고기 육수에 간장 타 먹는 맛이랑 비슷한 느낌이예요^^

  두툼한 회 3점. 어떤 생선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여튼 맛있어요 ㅋㅋ

  샐러드

  삶은 땅콩을 매콤하게 양념한 것
  에피타이저로 나온 것들을 다 먹기도 전에 식사가 나왔어요.

  사시미동
  흰살 생선, 참치, 연어, 날치알, 계란, 오이가 들어간 사시미동이예요. 사시미가 풍부하고 밥도 많아서 나중엔 사시미만 다 먹고 밥은 좀 남겼어요~

  소고기 김치 나베
  미나리까지 들어가서 얼큰한게 한국인 입맛 저격! 공기밥도 따로 나와서 이것도 엄첨 푸짐해요!
  두 개 다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소고기 김치 나베가 맛도 더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해요!
  어차피 런치 세트 안에 사시미가 나오니까 굳이 사시미동을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은...?

  후식으로 나온 용과와 수박. 세트가 참 알차죠?^^ 서비스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어요.
  기름진 중식에 질리실 때쯤 깔끔한 일식 드시러 점심시간에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omments